reply

Posted

print

favorite this post English Tutoring for Doctors (Seoul) hide this posting unhide

Hello. Welcome to Craigslist. This means that you are looking for an English tutor to help you improve your medical English. I'm happy to help you.

Many of my students have been Cardiologists, IM's, ENT's, and Anesthetists. The style of my lessons comes from a "student-centered" learning approach to education. Instead of me telling my students what their going to learn, I let them tell me what they would like me to teach them in regards to their needs.

A little about me: I come from the northern part of America. My accent is easy to understand. I teach English at a university in Seoul. I have lived in Korea for 7 years.

Student Reviews:
저는 업무 시 발생되는 영어 회의를 위해 현재 1주일에 한번 앨런선생님께 배우고 있고 서서히 비지니스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있습니다. 다른선생님과 달리 앨런 선생님은 문화를 이해하는 접근을 통해 영어라는 언어를 이해시키고 저는 그 방법을 통해 유용하게 배우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독학보다는 이러한 방법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하고 그 효과를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앨런선생님을 강추 합니다!

저는 졸업후 USMLE를 준비해 미국으로 레지던트 지원을 하며 앨런을 소개 받았습니다. 인터뷰 스터디 모임에서 부족하다고 느꼈던 점을 원어민을 통해 채우고 싶어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 사람들과 준비하는 영어 인터뷰에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점은 미국의 공식적인 누구나 다 알법한 그들만의 문화나 정서, 그리고 영문 표현, 인터뷰 매너 등이었죠. 영어 인터뷰를 준비하다 보면 흔히 보는 조언, 글귀는 바로 '니 자신을 보여줘라.' 이거 입니다. 여기서 나 자신이 되는 법이 어렵게 다가왔습니다. 주입식 한국 교육을 받은 사람으로서는 상당히 생소한 개념이었죠. 나만이 가지고 있는 면을 다른 사람에게 장점으로 나 자신을 상품화 시키는 것. 이게 쉬우면서 어려웠습니다. 앨런을 만나 하루만에 진행을 결정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부분을 말하자 바로 이해해서 서로 대화가 쉬었어요. 다른 사람이 아닌 나를 찾게 도와주었거든요. 약 3개월의 기간 동안 주 3회 정도 수업을 했고 이 기간동안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친구 같이 도와준 면이 좋았습니다. 수업에 단 한번도 늦거나 미뤄지는 일도 없었고 수업 안에는 늘 사담은 배제하고 목표지향적으로 대화를 했으며 내용이 충실했습니다. 간혹 작문이나 서류 문제가 생길 경우도 많은 도움을 주었고요.
인터뷰 준비 중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위주로 준비를 하고 자기 소개에 당연히 중점을 두었습니다. 한국식 대답, 틀에 박힌 것이 있다면 전부 뜯어 고치고 ㅋㅋ 나만의 대답이 될수 있게 만들어 주었고 대화를 하다가 아무 생각 없이 했던 과거의 한 에피소드로 나를 어필할수 있는 대답 등 이런 식으로 이야기를 풀어가게 해줘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영어 표현에서도 인터뷰에서 사용할 표현들 제스처 등을 중간 중간 알려주고 대화중 나올만한 속어도 알려주어 더 익숙하게 해주었습니다.
개인 교습에 대한 기준이나 만족도는 개인별로 다르겠지만, 틀에 박힌 대답이 아니고 나 자신을 돌아봐서 만들고 싶은 대답, 개인적으로 접근해서 어필하고 싶은 대답을 준비하고 싶은 생각이라면 마음에 들을 수업입니다.

비즈니스 영어 과외 합니다.
서울 숭실대학교 근처 지역이에요.

안녕하세요?
저는 Alan에게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는 박사학위, 박사후 연구원 과정으로 약 10년 기간중 미국에 체류한 경험이 있고, 지금 현재 한국에 있는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다시 미국에 있는 회사에 지원하고 싶어 Alan에게는 interview skill를 배우고 있고, 현재 제 CV와 Cover letter를 교정 받았습니다.
굉장히 꼼꼼하고 세밀하게 문장하나하나에 성의를 다해 가르쳐 주면 수업시간을 잘 지켜주는 성실한 선생님입니다.
Grammar와 같은 기본적인 language skill, 그리고 영어적인 표현을 배울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영어식 사고방식으로 문장을 쓰는 방법을 배울수 있어 cover letter교정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적인 지식을 일반인도 이해할수 있도록 써서 소개해야 하는 경우, cover letter, personal statement, research statement와 같은 문서를 쓸때 미국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쓰는 방법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인 남자 대학 영어 강사입니다.
서울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고요, 7호선 숭실대학교 입구 역 근처에 삽니다.
저는 미국 미시간주에서 왔고요, 파고다 어학원에서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그리고 성인분들 비즈니스 영어까지 고루 다 가르쳐 본 경험이 있습니다. 한국에 온지는 벌써 3년이 되었네요. 저는 일상회화, TOEIC, OPIC, TOEFL, 인터뷰 준비용 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을 가르치는데 앞서 나열한 사항들 말고도 다른 모든 영역을 다 가르칠 수 있습니다.

저는 독일역사 석사학위가 있고 독일어를 약간 할 줄 알아요.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들과 깊이 있고 재미있는 영어 수업을 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다음 내용들은 제 학생들이 제 수업을 듣고 느낀점을 평가한 내용입니다.

앨런. 이력서. 추천장교정을 꼼꼼히 봐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영어문장교정뿐만아니라 큰형식과 세세한 포맷까지 신경을써줘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한국과 다른 이력서 형식이 많이 낯설었지만 교정을 받으면서보니 어떻게 구성하고 기술해야되는지 큰 틀에서 볼수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알렌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친절하고 긍정적이며 밝은 분위기를 주도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개개인의 영어 실력에 맞추어서 스피킹과 리스닝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줄수 있으십니다.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공통된 주제로 편안한 학습 분위기를 유도 하십니다.

앨런과의 회화수업을 하기로 한 건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대학생부터 CEO까지 다양한 한국인들에게 영어를 가르쳐온 경력 덕분에 MBA 인터뷰를 준비하는 제게 최적의 가이드를 잘 해줬습니다. 시간도 정말 잘 지키고, 성격도 나이스하고. 저는 앨런를 적극 추천합니다! - 30대 회사원 (대기업 근무)

저는 대기업 직장인으로, Alan과 함께 MBA 인터뷰 준비를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선생님들의 영어적인 부분에 초첨을 두는 것과 다르게, Alan은 인터뷰 내용에 대해 같이 고민해 줍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아 미국 사람과 인터뷰를 하려면 이렇게 접근해야 겠구나' 라는 것을 바로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질문에 대해 같이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답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실질적인 큰 도움을 얻었습니다. 외국계 기업 및 유학 등의 면접을 앞두고 계신 분에게 Alan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나는 1년간 앨렌 선생님에게서 영어를 배웠습니다.나는 학원에서 4년동안 여러명의 외국 선생님들로부터 영어를 배웠는데,교수법이 거의 비슷 했습니다.예를들면 우선 교재책 읽고, 배운것 질문하고,자유토론 하고...등 이었습니다.그러나 앨렌 선생님의 교수법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우선 주어 동사 목적어 순서 처럼 기초 문법을 중니 하고,특히 영어 발음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강조했습니다.이 중요한 부분을 계속 반복하게 하고,될때까지 가르쳤습니다.
이런 교육방법은 나중에 내회화 실력향상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영어 발음 교육법은 앨렌 선생님만의 독특한 교수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나는 앨렌선생님 만난것을 매우 감사 하게 생각 합니다.

감사합니다

  • do NOT contact me with unsolicited services or offers

post id: 6644393545

posted:

updated:

best o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