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ly

Posted

print

favorite this post Business English Tutor for Scholars (Seoul) hide this posting unhide

I am a Professor from America. I teach English at an engineering university in Seoul. I live near the Banghak Line 1 subway station area in Seoul. I have taught all English levels in Korea. I have lived in Korea for 7 years. I am available to tutor you in casual conversational English, TOEIC, OPIC, TOEFL, interview and resume preparation, or Business English. I have a Master's degree in history from an accredited university in America. I have a wide background and look forward to sharing that with you.

Student Reviews:

저는 업무 시 발생되는 영어 회의를 위해 현재 1주일에 한번 앨런선생님께 배우고 있고 서서히 비지니스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있습니다. 다른선생님과 달리 앨런 선생님은 문화를 이해하는 접근을 통해 영어라는 언어를 이해시키고 저는 그 방법을 통해 유용하게 배우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독학보다는 이러한 방법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하고 그 효과를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앨런선생님을 강추 합니다!

저는 대기업 직장인으로, Alan과 함께 MBA 인터뷰 준비를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선생님들의 영어적인 부분에 초첨을 두는 것과 다르게, Alan은 인터뷰 내용에 대해 같이 고민해 줍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아 미국 사람과 인터뷰를 하려면 이렇게 접근해야 겠구나' 라는 것을 바로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질문에 대해 같이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답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실질적인 큰 도움을 얻었습니다. 외국계 기업 및 유학 등의 면접을 앞두고 계신 분에게 Alan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앨런과의 회화수업을 하기로 한 건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대학생부터 CEO까지 다양한 한국인들에게 영어를 가르쳐온 경력 덕분에 MBA 인터뷰를 준비하는 제게 최적의 가이드를 잘 해줬습니다. 시간도 정말 잘 지키고, 성격도 나이스하고. 저는 앨런를 적극 추천합니다! - 30대 회사원 (대기업 근무)

나는 1년간 앨렌 선생님에게서 영어를 배웠습니다.나는 학원에서 4년동안 여러명의 외국 선생님들로부터 영어를 배웠는데,교수법이 거의 비슷 했습니다.예를들면 우선 교재책 읽고, 배운것 질문하고,자유토론 하고...등 이었습니다.그러나 앨렌 선생님의 교수법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우선 주어 동사 목적어 순서 처럼 기초 문법을 중니 하고,특히 영어 발음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강조했습니다.이 중요한 부분을 계속 반복하게 하고,될때까지 가르쳤습니다.
이런 교육방법은 나중에 내회화 실력향상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영어 발음 교육법은 앨렌 선생님만의 독특한 교수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나는 앨렌선생님 만난것을 매우 감사 하게 생각 합니다.

Hope to hear from you soon. Cheers.
  • do NOT contact me with unsolicited services or offers

post id: 6617523518

posted:

updated:

best of [?]